인터넷가입현금지원 안내

인터넷가입현금지원 안내

국내에 KT/SK/LG로 대표되는 백메가 초고속인터넷이 보급된 지 20년이 지난 현재, 언제 어디서나 저렴한 인터넷요금 가격으로 백메가급 초고속인터넷 및 기가인터넷(500메가 하프, 1기가)을 이용할 수 있는 시대가 열렸다.

 

국내 유선인터넷 가입자수는 해마다 증가해 지난해 기준 2124만8527명을 기록했다.

이 중 대부분의 사람들은 메이저 통신사인 LGU+(엘지유플러스)·KT올레(케이티올레)·SK브로드밴드(SK텔레콤) 인터넷을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.

이와 함께 1인가구가 늘어나며 원룸인터넷·오피스텔인터넷·자취인터넷을 저렴한 인터넷요금으로 이용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증가했다.

아파트인터넷, 빌라인터넷 또한 만기가 넘은 경우가 많은 상태인 것이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, 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, 인터넷가입현금지원 등 관련 키워드 트래픽을 견인했다는 분석이다.

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(KAIT) 승인 정식 온라인 인터넷개통대리점, 인터넷비교사이트 ‘당현함’ 관계자는 “인터넷비교사이트의 상승세에는 발품을 일일이 팔지 않고도 한 곳에서 통합 상담을 통해 그동안 어려운 요금제 및 결합할인 상품 구성과 친절하지 못한 접근성을 개선해내고 인터넷가입사은품에 있어서 현금사은품지원지급이 KT·LG·SK 인터넷 가입 각 고객센터 대비 좋기 때문”이라고 분석했다.

이처럼 정식 온라인 대리점인 ‘인터넷비교사이트’가 갖는 강점은 인터넷설치·신규가입·변경에 따른 현금사은품지원뿐만 아니다.

KT·LG·SK 인터넷 가입현금사은품 비교와 인터넷 요금 등 가격비교를 각 KT·LG·SK 인터넷센터를 돌아보며 기록할 필요 없이 ‘통합상담 서비스’를 통해 한 곳에서 가장 적합한 상품을 신청할 수 있다는 점, 그리고 인터넷신규가입 현금사은품지급 지원조건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.

 

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·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을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을 들 수 있다.